중국 주요 대도시 온라인 리테일 판매 동향중국 인터넷 환경은 지속적으로 개선되면서, 중국 인터넷 사용자 수도 늘어나고 있습니다. 인터넷을 통해 쇼핑을 하는 구매자와 시장도 폭발적으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온라인 리테일 판매는 기존에 있는 리테일 판매보다 시간과 장소의 제한을 받지 않는다는 이점으로 온라인을 통한 구매자들의 재 구매는 오프라인 구매보다 높다고 할 수 있습니다. 본 리포트는 중국 주요 대도시를 중심으로 온라인 리테일 판매 동향을 이해할 수 있는 통계데이터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본 리포트는 통해서, 주요 대도시의 온라인 리테일을 이해하는데 인사이트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Overview (개요)
Definition of research target (리서치 대상의 정의)
Relevant information (리서치 대상 관련 정보들)
Opportunities & Future Trends (기회 & 향후 전망)
Details |
---|
Region : CHINA Publish Date : 2021.07 Language :korean Form : general Document :pdf |
KRW 150,000KRW 135,000Save 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