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소형가전 구매 동향중국은 1인 가구의 수가 확대되는 추세로, 일반적으로 낮은 저축, 높은 품질, 높은 소비 생활을 추구하는 독신 인구의 성향상 새로운 소비풍토를 조성하고 있습니다. 1인 가구의 경제는, 개인의 만족을 위한 자기개발 소비성향이 높고 품질위주, 편의성, 미니멀리즘 지향적, 대도시를 위주로 소비층이 분포하고 있으며, 대체로 젊고 고학력의, 자기 개발 투자에 관심이 높은 것이 특징입니다.
Overview (개요)
Definition of Research target (리서치 대상의 정의)
Market Information et.,al (시장 정보들)
Opportunities & Future Trends (기회 & 향후 전망)
Details |
---|
Region : CHINA Publish Date : 2021. 08 Language :korean Form : general Document :pdf |
KRW 150,000KRW 135,000Save 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