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홈 인테리어 시장 현황중국의 홈 인테리어 시장은 2018년에 표준화, 규범화, 품질보상제도가 도입되면서 꾸준히 성장하는 추세입니다. 중국 내 홈 인테리어분야에서 O2O(Online-to–Offline)가 인기를 끌기 시작한 것은 2014년부터 입니다. 중국의 스마트 도시 구축 및 스마트 홈을 실현함으로써, 기존의 노후화 된 가구 또한 홈 인테리어 소비자의 관심분야로 함께 떠올랐으며, 30대를 중심으로 한 소비자층으로 꾸준히 성장하고 있습니다. 2020년 기준 홈 인테리어의 주요 키워드는 O2O 인테리어 시장이며, 특히 온라인 인테리어 시장의 주축이 되고 있습니다. 중국의 홈 인테리어 플랫폼으로는 “치지아왕, 아이쿵젠, 투바투” 등이 있습니다. 또한, 중국인의 소득 향상과 O2O 이용자 주요 계층인 20-30대의 개성과 성향이 반영되면서, 인테리어의 자재를 직접 선택해서 견적 상담을 받아보는 개인 맞춤형 홈인테리어 O2O가 새롭게 각광받기 시작하고 있습니다.
Overview (개요)
Definition of Research target (리서치 대상의 정의)
Market Information et.,al (시장 정보들)
Opportunities & Future Trends (기회 & 향후 전망)
Details |
---|
Region : CHINA Publish Date : 2021. 08 Language :korean Form : general Document :pdf |
KRW 150,000KRW 135,000Save 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