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모바일 쇼핑 시장의 현황모바일 쇼핑(Mobile Shopping)이란 스마트폰을 통해서 무선 인터넷에 접속하여 쇼핑을 할 수 있는 서비스를 의미합니다. 중국 내 인터넷 이용자는 9억명을 넘었으며, 이 중 19~35세 청년층의 모바일 인터넷 이용자는 약6억5,000만명입니다. 중국은 세계 1위의 모바일 쇼핑 시장을 형성했음에도, 인터넷 이용자가 매년 증가하고 있씁니다. 청년층의 모바일 활용이 더욱 늘어나면서 성장 잠재력이 큰 시장으로 평가되고 있습니다. 2020년 기준으로 중국의 인터넷 보급율은 64.5% 수준입니다. 이 중에서 모바일 쇼핑 이용자는 2019년도 6월 기준으로 약6억 2,000만명이입니다. 청년 계층은 약5억 1,000만명으로 예측됩니다.
Overview (개요)
Definition of Research target (리서치 대상의 정의)
Market Information et.,al (시장 정보들)
Opportunities & Future Trends (기회 & 향후 전망)
Details |
---|
Region : CHINA Publish Date : 2021. 08 Language :korean Form : general Document :pdf |
KRW 150,000KRW 135,000Save 10% |